본문 바로가기

발레장비

Dellalo_milano 델라로 다이애나 로즈 레오타드

728x90

 

Dellalo Diana Rose.델라로 다이애나 로즈


올해 초 Dellalo 델라로 핫한 신상 레오타드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델라로 사이트에서 레오타드 직구 할까 했는데
관세의 두려움에 한국 입고 제품을 사기로 합니다.

니사라트는 예약을 받았었는데,
예전에 말디레 블랙을 예약하고 3개월 넘게 기다려봐서 다신 예약 안합니다.

기다리다 이발레샵에 들어와 있는거 보고 바로 구매!



이발레샵 내돈내산 구매후기

Dellalo Diana Rose (2022)
델라로 다이애나 로즈 S
소단사 SD16 C 보통볼 사이즈 6
토슈즈용 실
+
사은품 에코백 20만원 이상


 



 

이발레샵 구매 가격



델라로 다이애나 로즈 레오타드 S 185,000원
토슈즈용 실바늘 세트 30수 7,000원
소단사 SD16 보통볼 C 사이즈6 25,000원



델라로는 워낙 가격대가 나가는 레오타드라
오히려 유미코가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요즘 레오타드 가격들이 너무 비싸네요.

토슈즈용 실바늘세트는 실만 구입했어요.


소단사는 매번 사는 제품으로 색상은 라이트 핑크입니다.
발까지 타이즈 신으시면 샌드색보다는 라이트핑크다 훨씬 이뻐요.



델라로 다이에아 로즈 색상



델라로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델라로만의 특유의 향이 강하지만 너무 좋네요.


이전 다이애나 시리즈도 예뻤지만, 신상 로즈랑 초록색상 조합이 찰떡입니다.


델라로 옷감이 유미코보다 얇아서 밝은 색상은 속옷 주의해야 합니다.

레오타드 재질이 얇고 부드럽지만, 짱짱하게 몸은 잘 잡아줍니다.


Dellalo milano Diana Rose S



델라로 다이애나 로즈색상과 어울리는 스커트는 델라로 스커트가 제일이지만 너무 비싸서...


슬로우노브 신상 스프링 컬러가 델라로 로즈색상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마마케제에서도 비슷한 색상이 나오는 거 같아요.




델라로 다이애나 로즈랑 슬로우노브 스프링 롱쉬폰



나의 레오타드는 어째 안 입어도 어깨가 올라가 있는지
레오타드도 주인따라 가나봅니다.


소단사 SD16 발레슈즈
C 보통볼 6사이즈
라이트 핑크


양말처럼 발에 꼭 맞아서 편한 쏘단사 발레슈즈입니다.


운동화 240이라 예전엔 한 사이즈 크게 신었는데, 잘못 사서 정사이즈 신었는데 불편하지 않아서 다시 정사이즈 신고 있네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델라로 다이애나 로즈색상 레오타드와 소단사 발레슈즈 후기였습니다.

토슈즈 실은 사놓고 귀찮아서 안 꼬매서 모르겠네요.

델라로 또 사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