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ARAT 니사라트 플랫 매장
안녕하세요!
몇 일전에 니사라트 오프라인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유미코 레오타드가 40프로 할인한다는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현재 매장방문은 코로나로 인해서 예약 방문만 가능하다고합니다.
당일에도 예약이 없으면 가능한거 같습니다. 저는 인스타그램 DM통해서 예약하여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망원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매장시간은 평일 11시-17시 ,주말 휴무랍니다.
예약은 17시까지 받으신다고 합니다.
뒤쪽은 40%할인이 들어가는 레오타드였구요. 앞쪽은 신상 레오타드로 온라인 판매 전에 오프라인에서 먼저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쁜 레오타드들은 오프라인에서부터 사이즈가 많이 나가서 온라인 판매시 사이즈 없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맨앞에 안나는 현재 온라인에 판매하고 있는데 제 사이즈는 벌써 품절 하악.. 살까하다가 고민했던 제품이었습니다. 아쉽아쉽!
남아있는 할인 상품들은 대체로 xs사이즈가 많아서 유미코 구매는 그렇게 떨쳐버렸습니다. 유미코 사이즈랑 종류가 많지 않아 볼 건 별로 없었지만 신상 유미코가 많아 시착도 해봤네요!!
맴속에 생각해뒀던 쥐스따꼬르 블랙스완을 구매했습니다.
유미코 보러왔다 쥐스따꼬르 구매합니다.
사실 쥐스따코르 사이즈를 몰라서 시착해보고 싶었는데 시착 안해보고 구매했으면 환불각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시착도 편하게 했습니다.
유미코 레오타드를 지나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그리쉬코,웨어무어 레어타드 및 워머들이 디피되어 있습니다.
워머도 너무 이뻐서 사고 싶었지만 다리 2개에 비해 워머가 많아 꾹 참았습니다.
브랜드별로 나눠져 있어서 보기 편했습니다. 토슈즈만 올려놨을 뿐인데 발레 감성입니다.
직원분의 조언과 시착 후 첫 쥐스따꼬르를 구매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니사라트는 쇼핑백을 이용하지 않으면 500원 할인도 해줍니다.
사은품으로 재생용지와 콩기름으로 만든 검정 노트도 받았습니다.
아주 착한 니사라트입니닷!
다음엔 블랙스완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