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iko 유미코 다니엘라 일본직구
안녕하세요!
이틀 전에 드디어 눈 빠지게 기다렸던 일본 직구로 구매했던 유미코 다니엘라 핀치 레오타드가 도착했습니다.
반가운 우체국 택배님께서 니사라트 서머 세일에 지른 레오타드도 함께 주시고 떠나셨습니다:)
오늘은 유미코 일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구입했던 유미코 다니엘라 핀치 yumiko daniel pinch RTW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유미코 일본 공홈에서도 직구할 수도 있고 도쿄에 있는 유미코 샵에서 직접 커스텀해서 인스타를 통해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미코 도쿄샵에서 거의 매일 인스타에 업로드를 하기 때문에 자주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유미코 다니엘라 핀치 daniela pinch
가격 10,450엔 (택스포함)
T-vanilla
N-poem
Front lining
이번 구입한 제품은 너무 사고 싶었던 바닐라 색상에다가 다니엘라 스타일도 입어 보고 싶었던 찰나에 여름이기도 하고 캐미솔이 필요하다는 핑계로 새 장비를 들였습니다. 테크니 바닐라 색상은 연한 노란 색상이었습니다.
다니엘라는 등 뒷판에 X자로 끈이 있어서 등을 딱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서 약간 답답할 수 도 있지만 저는 이렇게 잡아주는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아직 유미코와 같이 입을 불릿포인트 스커트가 오지 않아서 개시 전이긴 하나 시착해 본 결과 만족입니다만 제 피부가 워낙 가을 웜톤이라 쿨톤인 사람한테 더 잘 어울렸을텐데..란 생각이 듭니다. 전 쿨톤되려면 다시 태어나야해서 쿨톤이 부럽네요...
수업 들을 때 레오타드만 붕붕 떠다니는 건 아닌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
간단히 유미코 직구했던 내용도 함께 남겨 보겠습니다.
유미코 레오타드 일본 직구 방법
- Yumiko tokyo instagram에서 제품 선택
- 인스타에 나와 있는 이메일 주소로 선택한 제품 재고 확인
- 재고 가능하면 보내 준 paypal 주소 링크타고 지불
- 한국까지 직배송 2200엔, 일본 국내 배송 무료 (몰테일 배대지 약$14)
유미코 일본 직구 배송기간
- 7월 6일 페이팔로 지불 완료 후 주문 번호 달라고 요청했으나 씹힘
- 7월 7일 몰테일 배대지에 상품 도착하여 배송비 $14 결제
- 7월 8일 한국으로 발송 준비하여 10일에 일본에서 출발
- 7월 11일 세관 통관하여 12일 동서울물류센터에 도착
- 7월 13일 동네 우체국 택배에서 문자 받고 우리집 도착
- 주말 포함 1주일 걸림
지난번 발레 일기에도 썼지만 이메일 대응은 지불 전까지 너무 친절했는데 지불했으니 주문번호 달라고 했는데 씹혀서 화가 났네요. 그래도 배송이 거의 쿠팡급이라 용서했습니다ㅎㅎ
한국 직배송이 2200엔이라 배대지 이용하는 거에 비해 7천원 정도 차이가 나서 그냥 직배송할까 했는데..
이번 달 지출이 많고 며칠 차이 안 날 거 같아서 그냥 몰테일 배대지 이용했습니다.
사실 직접 커스텀해서 직구로 구입하거나 유미코 공구를 통해서 구입하는 게 저렴하긴 하지만 제품 수령 시까지 기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가끔 이렇게 레디 투 웨어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배대지를 통해서 구입합니다.
다음번엔 유미코 다니엘라 입고 클래스 들어보고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장비 늘어나는 만큼 실력도 늘어나야 하는데... 그럴 기미가 잘 안 보이네요.
어제도 센터에서 좌절했는데 말입니다.
새 레오타드 입고 열발레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