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소단사 발레슈즈, 토슈즈 아우치 파우치 젤토씽과 Bunheads U핀 구매(ft.발레선물)
[쇼핑] 발레슈즈, 토슈즈 아우치 파우치 젤토싱과 Bunheads U핀 구매(ft.발레선물)
운동은 역시 장비발입니다.
취미발레 시작할 때는 인터넷에서 가장 저렴한 알롱제 슈즈를 구매했습니다. 무료로 증정해준 파우치도 몇 년째 아주 잘 사용 중입니다.
그다음엔 학원에서 구매한 저렴한 산샤 슈즈로 1년 정도 신다가 레사 카페에서 소단사 슈즈를 알게 되어 소단사 천 슈즈를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소단사 슈즈는 발레가 더 잘 되는 느낌이라 계속 재구매 중입니다.
사실 취미발레 잘하시는 분들은 학원 저렴이 버전으로도 너무 잘하지만, 저는 불가능하니 장비의 힘을 빌려봅니다.
소단사SD16 발레슈즈 재구매
할인 꿀팁, 가격 및 사이즈
소단사 SD16은 양말처럼 발에 촥촥 감기는 만큼 양말처럼 구멍도 금방 납니다.
산샤 슈즈는 뭘 해도 구멍이 안 나고 굉장히 질겨서 백년만년 쓸 거 같지만, 두꺼운 재질인 만큼 발바닥 사용감이 잘 느껴지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발레리나들도 발바닥을 잘 느끼고, 잘 풀어주기 위해서 제떼까지는 양말을 신고 바워크를 한다고 합니다.
이발레샵에서 웬만해선 소단사 발레슈즈를 할인하진 않지만, 백투스쿨시즌인 3월경에는 평소 할인하지 않는 요런 기본템들을 할인하니 그시기를 이용하여 여유있게 쟁여줍니다.
소단사SD16 발레슈즈 가격 및 할인 시즌
https://www.eballetshop.com/goods/goods_view.php?goodsNo=6923
소단사 SD16 천슈즈 가격은 28,000원 이며, 할인가는 25,2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발레샵에서 3월쯤 할인을 하니 그때 많이 구매해 놓으면 마음이 편합니다.
소단사SD16 발레슈즈 사이즈 팁
먼저 발레슈즈 사이즈와 볼너비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운동화 240을 신고 구두 235를 주로 신는데, 소단사 슈즈는 6(240)이 딱 맞았습니다.
처음엔 약간 조이는 거 같아서 6.5(245)를 신어봤으나, 발끝에 약간 공간이 생겨서 불편했습니다.
볼사이즈는 약간 칼발지만 C 보통발로 선택해서 잘맞게 신고 있습니다.
볼사이즈는 참고로 B 좁은발, C 보통발, D 넓은발 입니다.
번헤즈 Bunheads
아우치파우치 토슈즈 토씽
번헤즈 헤어 U핀
Bunheads Ouch pouch 젤토씽 뉴
번헤즈 아우치파우치 젤토씽 뉴 38,000원
토슈즈 입문의 정석은 그리쉬코와 찰떡 토씽 조합아니겠습니까.
라떼는 쌤들께서 '토슈즈 처음 신을 때는 그리쉬코 마야로 시작하시고, 익숙해지면 발에 맞는 걸 찾아보세요' 라고 해서 마야와 찰떡 토씽으로 입문했습니다.
파란색 찰떡 토씽은 관리도 편하고(간단히 닦고 베이비 파우더만 뿌려주면 끝), 고통이 안 느껴짐과 함께 발의 감각도 못느껴서 입문할때 토슈즈 고통을 못느끼는 데 최곱니다.
https://www.eballetshop.com/goods/goods_view.php?goodsNo=715
번헤즈 아우치파우치를 구매한 이유는 토슈즈 신으면서 발의 감각을 느끼기 위해서 샀습니다.
찰떡 토씽을 신으면 감각이 없으니 발이 포인인지 플랙스인지 모르겠고, 힘도 안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토슈즈를 좀 여유있게 신고 토씽에 의지해서 신지 않고 풀업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번헤즈 토슈즈 아우치파우치 젤토씽 사이즈는 L라지 사이즈가 225mm부터 착용 가능합니다.
번헤즈 Bunheads U핀 유핀 9,000원
https://www.eballetshop.com/goods/goods_view.php?goodsNo=665
평소에는 일반 얇은 유핀을 사용했는데 샘들이나 긴머리 취미발레하시는 분들은 머리묶고 돌려서 두꺼운 유핀만 꼽고 하시더라고요.
요즘 머리가 길어져서 고정을 위해서 번헤즈 유핀 3인치짜리를 구매해봤습니다.
크기는 7센치 조금 넘어서 머리 숱이 적은 저한테는 조금 큰 느낌입니다.
번헤즈 유핀자체는 두껍고 튼튼해서 잘 구부러지지 않아 고정도 잘 되서 오래 사용할 거 같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본사는 친구 선물해 준 발레용품 입니다. 여름에 덥다고 시원하게 열발하라고 차코트 쿨타이즈를 선물해줬습니다.
사랑흔다칭구야.
무더위에 발레 하다 죽을 뻔 했는데, 센스있는 친구 덕분에 쿨하게 발레했습니다. 너무 시원합니다.
발레공연 티켓 파일은 또 너무 귀엽습니다. 발레선물세트를 선물받고 너무 갬동이었습니다.
발레하는 친구가 있어서 힘들고 즐거울 때 함께 공감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