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제주 애월해안도로 새물카페. 핫한 오메기크로플 SAEMOOL카페
[제주여행] 제주애월 해안도로 새물카페.새물라떼&제주오메기크로플 추천.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짧게 다녀왔는데, 제주 여행 때 방문한 카페뷰가 너무 예쁘고, 맛있는 메뉴도 많아 소개해 드립니다.
제주여행
제주 해안도로 바다뷰 카페
새물 SAE MOOL카페
제주 새물카페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20로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서 바다뷰가 끝내줍니다.
새물카페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 거 같아서 저희는 새물카페 약간 지나서 CU편의점 옆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주차장은 한산해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날씨 때문에 흡사 으리으리한 유럽 성을 보는 듯합니다. 그래도 나름 굉장히 힙해보입니다.
날씨요정과 맞지 않았던 제주여행이었습니다.
집에 돌아가는 날이 최고 맑은 날이었습니다.
그나마 아침에 내리던 비가 멈춰서 다행입니다.
맑은 날씨였으면 더 예뻤겠지만, 제주바다 보고 마음이 풀립니다.
오렌지색 지하철역 푯말이 제주스럽습니다.
혼자옵서예~
제주 새물카페 메뉴
제주오메기크로플이 핫하지만
배불러서 주문한
새물라떼&바스크치즈 케익
점심식사하고 바로 카페로 달려갔기 때문에 제주 오메기크로플을 먹고 싶었지만, 먹을 수 없었습니다.
대신 핫한 새물라떼, 딸기라떼, 아메리카노와 바스크치즈 케익를 주문했습니다.
새물카페는 제주 오메기크로플도 유명하고, 바다를 바라보며 브런치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가격은 제주도 물가 만큼 사악하지만, 케익도 진한 치즈맛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새물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와 2샷의 진한 커피와 어우러져 달콤,고소,쌉싸름의 조합이 좋았네요.
흑임자, 쑥, 들깨 이런거 좋아하는 엄마 입맛이라 저를 더 사로잡았나봅니다.
요즘 서울에도 맛있는 카페들이 많아서 요런 해안도로 카페는 맛보다 바다뷰 값인 거 같습니다.
통창으로 바다뷰를 보니 가슴 속이 뻥 뚫리는 거 같습니다.
저 의자에 앉아서 인생샷도 찍어보세요.
앉아서 커피 마시기에는 많이 불편합니다.
맑은 날 오면 통창으로 보이는 파란하늘이 그림같을 거 같습니다.
제주 애월 해안도로를 달리실 예정이라면 잠시 멈춰서 들리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날씨요정 데리고 제주 오메기크로플 먹으서 또 가야겠습니다.